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2019

언제 꺾일지 모르는 여름이 가고 슬슬슬 날씨가 선선해지기 시작하는거 같아요. 저는 추위도 많이타고 더위도 많이 타는 그런 닝겐!! 겨울이 다가오면 뭐가 먼저 떠오르세요? 크리스마스, 스키, 수족냉증?ㅋ 저는 제가 푸릇푸릇 할때 시작한 불꽃 축제가 생각이 난답니다. 네 맞아요 정확해요 오늘은 2019 여수 불꽃 축제를 소개 해드릴까해요.

2019년 여수 불꽃축제는 2019년 9월7일(토) 저녁 19:00에 시작해서 21:00까지시간이 안내되어 있으며, 장소는 이순신 광장 일원이라고 안내되어 있어요. 여수 불꽃축제 명당은 현지분들의 눈치를 보셔서 살금 살금 따라가시면 될것 같아요. 돌섬공원쪽으로 가시면 잘 보이실듯 해요. 여수하면 밤바다, 돌섬공원, 게장 여러가지 생각이나 추억들이 많으실텐데 지금 같이 가실분에게 처음 와본척 하셔야 되요. 놀러가서 안싸우실려면…ㅋㅋ가셔서 사랑의 불꽃이 팍팍 파바박!! 그리고 무료셔틀 버스도 운행하는데 시간은 오후16:00시부터 23:00까지 운행되며,

A코스 진남 체육공원 – 진남관

B코스 여수시청(본청사) – 이순신 광장

C코스 국동수변공원 – 이순신광장

D코스 엑스포역 맞은편 – 진남관

으로 총 4개 코스로 운행 한다고 해요.

불꽃쇼는 1부는 wonder city yeosu(원더시티 여수)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아름다운 도시, 여수를 표현하는 불꽃이 4막으로 15분동안 연출되며, 2부는 fall in love with yoesu(여수와 사랑에 빠지다)로 여수라는 사랑에 빠진 연인의 감정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불꽃쇼(5막 25분연출)로 진행이 될꺼라고 해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며, 까만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들과 함께  2019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아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