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 해바라기 축제 2019

촉촉히 가을장마가 시작되는 오늘은 함안 강주 해바라기 축제를 소개 해들릴까해요.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함을 넘어 제법 쌀쌀한 기운이 느껴져요. 그럼 시원한 가을 함안 강주 해바라기에 대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알아보아요.

짠~ 함안 해바라기 축제는법수면 강주마을 일원에서 펼쳐지는데 함안 강주마을, 강주 해바라기 마을, 함안 해바라기 마을이라고도 불리는데, 올해 축제 시작은 2019년 8월 31일부터 9월 15일까지 이며, 해바라기 꽃봉오리가 일찍 맺혀 일주일 앞당겼다고해요. 녹빛으로 푸른 법수산과 쪽빛으로 빛나는 남강, 그리고 해바라기의 노란 물결 사이로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흘러 넘치는 곳 법수산권역으로 펼쳐는데 함안군 북쪽 3개 행정리의 화합의 결과 만들어진 권역으로,

마을을 활기차게 만들기 위해 주민 스스로 60만 송이의 해바라기를 심고 가꾼 결과 경상남도를 대표하는 명소가 되었다고 해요. 강주 해바라기 마을이 진사님들께는 명소라 가시면 사진 찍는 분들이 뙇!커플샷이나 가족사진은 그분들한테 손내밀어 보시면 인생샷 건지실수 있으실거에요.

황금색 해바라기 밭을 이용한 각종 해바라기 가공품들과 황금빛 치즈, 그리고 법수산의 푸른빛을 닮은 수박과 멜론은 법수산권역을 더욱 빛내주는 자연으로부터의 선물과 가을에 익은 벼의 황금빛 결실과 같이 주민 스스로의 노력으로 가꾼 황금빛 해바라기를 보며 법수산권역에서 내 생애 가장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가시라고 소개되어 있어요. 가을꽃 대표 해바라기와 코스모스 이쁜 추억을 사진으로 찰칵 한장 연인과 한장 부모님과 한장 아이들의 웃음과 한장 이번주는 가을장마가 시작되서 안타깝지만 9월 15일이라는 기간이 있으시니 다가오는 한가위 가족과 함께 즐거운 꽃놀이 추억 되시길 바라요.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