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꿈 해몽

요즘 같이 바쁜 시기에 가끔 산속으로 들어가 쉬고 싶을때가 많아요. 짧게는 몇일 길게는 몇달씩 산속에 들어가 쉬고 싶을때가 있는데 저는 이럴때 가까운 수목원이나 산으로 가서 한 두시간씩 쉬다오고는 해요. 산속의 공기를 마시다보면 자연스레 몸과 마음이 치유가 되는 기분이 들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편안해 지더라구요. 안락함을 선물해주는 이 숲이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있는지 숲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숲속에서 자는 꿈

이꿈은 당일의 운세로 하루종일 기분이 좋은 컨디션으로 마음의 평안을 찾아 평온한 시간을 보내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숲속에서 길을 잃어버린 꿈

자신이 오랜시간 인내하고 기다려왔던 일이 기대만큼 성과를 거두지 못할 꿈이라고 합니다.

깊은 숲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어렵고 깊은 학문을 토대로 연구에 몰두에 그분야의 책을 읽을 꿈이라고 합니다.

 숲 속의 계곡물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자신이 계획하는 일들이 잘풀리게 되어 성과를 얻는 꿈이라고 합니다.

숲에서 과일, 버섯등을 따는 꿈

학생은 성적이 오르고 과학자는 논문이 통과되며, 사업하는 사람들은 사업운이 크게 상승하여 번창하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숲에서 꽃을 꺾는 꿈

학생이면 학교에서 상을 받거나 직장인은 진급이나 명예로운 일들이 생기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숲이 불타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번창할 꿈이라고 합니다.

숲속을 헤메는 꿈

자신이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숲속에 앉아 있거난 누워있는 꿈

자신이 병으로 인해 병원에서 진료를 받는 일이나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이 기다릴 일이 생기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숲속에서 시체를 발견한 꿈

자신의 취업이나 합격, 취업, 진급이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