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는 꿈 해몽

컨디션이 안좋거나 뭔가 모르게 짜증이 날때 신경이 날카로워져 있을때는 주변에서 조금만 신경쓰여도 싸우게 될때가 많은데 꿈에서도 똑같이 주변사람들고 남자친구, 여자친구, 부모님, 모른는 사람과싸우는 꿈을 꾸게 되는데 싸우는 꿈해몽은 어떤지 알아볼게요.

싸우는 꿈

상황에 따라 구체적으로 다른 해몽이 가능하지만 대체적으로 같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 안고 있는 문제가 해결될 조짐이 있다는 의미와 대인관계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심리몽으로 해석이 된다고하며, 갈등의 해소와 거칠게 싸울수록 행운이 올 가능이 높다고 합니다.

가족과 싸우는 꿈

이 꿈은 실제로 가족과 싸우는 경우가 생길수도 있는 꿈이며, 다른 의미로는 하루를 같이 지내는 직장내에 분쟁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친구와 싸우는 꿈

친구와 싸우는 꿈은 안좋은 소문에 휘말리는 꿈이라고 하며, 사업하시는 분들은 파트너와의 갈등, 사기등을 조심해야 된다고 합니다.

어머니랑 싸우는 꿈

이꿈은 독립에 대한 갈망을 뜻하며, 신체적, 물질적 독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여자친구)랑 싸우는 꿈

현재 남자친구(여자친구)에게 불만이 쌓여져 있는 것이 반영된 심리몽으로 예전 같지 않은 현재에 대한 스트레스의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이꿈은 이기는 것이 길몽으로 완벽하게 이기고 상대방을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넉다운을 시켜야 병마나 모든일을 완벽하게 해낸다는 의미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형제간에 싸우는 꿈

형제간에 싸우는 꿈은 형제간에 우애가 돈독해지며, 좋은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과 서로 때리고 싸우는 꿈

재물과 인덕을 얻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는 참을 인을 세번 맘속에 새기시고 꿈에서는 무조건 때려눕혀서 이겨 보아요.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