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빠지는 꿈

오늘 이 빠지는 꿈을 꾸다 놀래서 깼는데 부모님한테 전화도 드리고 찝찝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되서 이빠지는 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빨이 빠지는 꿈은 대부분 안좋은 꿈이 많은데 길몽도 있지 않을까 해서 찾아 보았어요.

 이빨 빠지는 꿈

이빨이 빠지는 꿈은 가족중에 우환이 생기는 것으로 빠지는 이빨의 위치에 따라서 우환이 있는 사람이 달라지며,윗니가 빠지는 꿈은 윗사람, 아랫니가 빠지는 꿈은 아랫사람으로 해몽이 된다고 하며, 어금니 빠지는 꿈의 경우는 부모님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이빨이 다 빠지는 꿈

이빨이 많이 빠지는 꿈은 대부분 흉몽으로 모든이가 빠지는 것은 신변상의 총체적인 문제로 인간관계의 문제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썪은이가 빠지는 꿈

이빨이 빠지는 꿈중 길몽으로 지금까지 힘들었던 문제가 해결이 된다는 고 합니다.

앓던 이가 빠지는 꿈

앓던 이가 빠지는 꿈은 썩은이가 빠지는것처럼 좋은 꿈이 아니라 병중에 있던 환자가 사망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 이빨이 빠지는 꿈

금나가 멀쩡히 있다가 빠는 꿈역시 좋지않은 꿈으로 예기치 못한 사고나 일이 생길 조짐으로 매사에 조심히 다녀야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이빨 빼고 모조리 씹어 먹어줄게!!가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그 외에도 동물의 이빨이 빠지는 꿈도 있는데

호랑이의 이빨이 빠지는 꿈

기다리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으며 상당한 어려움과 실패를 하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