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벚꽃축제)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완연한 봄이 온몸으로 느껴지는 벚꽃비가 내리는 계절 2019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 제(벚꽃축제)가 내일 2019년 4월 5일(금) ~ 4월 11일(목)까지 개최 된다고 해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벚꽃축제)는 매년 봄 서울 영포구 여의도동 여의 서로에서 개최되는 축제로 2005년부터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2019 여의도 벚꽃축제(봄꽃축제)는 한강공원 일대와 국회의사당 주변으로 우리나라 제주도가 원산지인 왕벚나무 1886그로를 비롯해 진달래와 개나리, 철쭉, 조팝나무, 말발도리 등 13종 87,000여 그루의 봄꽃이 만개한 것을 볼 수 있으며, 특히 여의도 벚꽃축제 기간 중 주말에는 국회 뒤편 여의 서로 일부와 서강대로 남단 하부도로에서 여의 하류 나들목까지 이르는 일부 구간의 차량 통행이 통제되어 꽃길 속을 걸으면서 축제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2019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벚꽃축제) 개최 일정과 공연, 기간은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면 행사 안내, 축제 지도 시설, 교통 안내 쿠폰북까지 나와 있으며 편의 시설안내와 상황실 안내 차량 통제 안내등을 잘 살펴 보신 후 축제에 참여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19 여의도 벚꽃축제(봄꽃축제) 기간에 야간에도 많은 볼거리가 있다고 하니, 가까우시다면 퇴근 후 산책삼아 가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문화와 예술이 있는 2019 영등포 여의도 벚꽃축제 에서는 혼자라도 기쁘고,함께라면 더 즐겁고, 낮에는 푸른 한강과 파란 하늘의 춤과 노래로 생동하고 밤이면 여의도의 불빛으로 반짝이는 꽃의 향취에 젖어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은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 만큼의 추억을 연인 또는 가족과 만들어 보아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