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꿈 해몽

이렇게 날씨가 추운날에 퇴근하고 집에가면 어머니가 해주신 따뜻한 된장국과 따뜻한 밥이 생각나는데요. 밖에서 아무리 맛있는걸 사먹어도 어머니가 해주신 밥보단 맛이 없는데 아무래도 어머니의 정성과 사랑이 담겨져서가 아닐까 싶어요. 아빠, 엄마란 단어만으로도 가슴 뭉클하게 하는 부모님 꿈 해몽을 알아볼게요.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현실에서는 생각도 하기싫은 꿈이지만 이꿈은 길몽으로 경제적으로 풍요롭고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게 되며, 난관에 부딪혔던 일이 천천히 풀리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나타나는 꿈

조상님이나 돌아가신 아버지, 어머니가 꿈에 나타나는 경우는 부모님이나 조상님의 얼굴 표정에따라 좋은 모습과 웃으시는 얼굴이시면 길몽으로 어두운 표정이나 근심어린 눈빛이시면 흉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부모가 죽어서 대성통곡하는 꿈

이꿈은 정신적 안정과 계확한 일을 실천으로 옮기게되며 재물을 얻을 꿈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나 할아버지가 소를 집안에 매는 꿈

이꿈은 식구가 늘어는 꿈인데 며느리나 아내, 남편등이 들어오거나 외부에서 재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가 꿈속에 나타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을 도와주기보다는 참견하거나 예시하는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죽은 부모가 나타나 자신을 데리고 가는 꿈

죽은 부코가 자신을 데리고 가는 꿈은 본인의 살 날이 얼마 남지않은 죽음을 뜻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죽은 부모와 식사하는 꿈

이꿈은 돌아가신 분이 준비하셨거나 사주시는 거라면 큰 흉몽이며, 그 외 누군가가 음식을 차려놓은 것을 드시는 거라면 행운이 찾아올 징조라고 합니다.

죽은 부모에게 크게 꾸지람을 듣는 꿈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니다 가정, 회사에서 좋지않은 조심해야될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