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콜롬비아 축구 평가전 티켓 예매 가격, 중계는 어디서 할까?

대한민국 콜롬비아 축구 평가전 중계는 어디서 할까?

며칠전 한국이 볼리비아를 1:0으로 꺽고, 오는 26일 화요일 20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한국 콜롬비아 축구 평가전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한국 콜롬비아 축구 평가전 티켓 예매는 현장판매분을 제외 한 5만2천장이 거의 다 판매 되어 현재는 예매를 할 수 없어 네이버 카페 중고나라에서 웃돈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한국 콜롬비아 축구 평가전 중계는 MBC에서 진행 될 예정입니다.


한국 콜롬비아 축구 역대전적은 본 경기 전의 기록으로 한국은 3승 2무 1패, 콜롬비안은 1승 2무 3패이다. 한국 피파랭킹은 38위이며, 콜롬비아 피파랭킹은 12위 입니다.

대한민국 콜롬비아 축구 평가전 티켓 현장 판매는 축구 경기 일정 당일 3월26일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 매표소에서 2시부터 판매됩니다. 현장판매가격은 아래 온라인 티켓 예매 가격대비 10% 인상 된 가격으로 판매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 콜롬비아 전을 앞두고 한국 토토매치 투표율을 중계 집계한 결과 양팀의 투표율이 거의 비슷하게 나와 승부를 알 수 없는 접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예매 티켓은 매진된 상태이며, 대한민국 콜롬비아 티켓 현장판매분 티켓 5천장은 축구 평가전 경기 당일 26일 화요일 2시부터 상암월드컵경기장 매표소에서 2시부터 판매 될 예정으로 콜롬비아 전 역시 매진될 가능성이 큽니다.


대한민국(한국) 콜롬비아 명단 라인업이며, 주전 골키퍼 김승규가 평가전에 뛸 수 없는 컨디션으로 조현우 또는 구성윤이 지킬 예정이라고 한다. 왼쪽 무릎 부상을 입은 지동원이 추가로 대표팀에서 빠졌다.

역대전적에서 3승2무1패로 콜롬비아를 앞서고 있지만, 피파랭킹이 12위인 콜롬비아는 하메스 로드리게스, 라다멜 팔카오, 후안콰드라도, 다빈손 산체스 등의 세계적인 선수들이 있어 고전할 가능성이 높게 보인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