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핑크뮬리 축제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초가을 다음주면 민족 대이동이 시작되는 추석도 다가오는데요. 가을은 단풍과 꽃의 계절!!! 추석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겸 인생샷을 건질수 있는 제주 핑크뮬리 축제! 가즈아~~!!

마노르블랑 핑크뮬리축제 2019가 2019년 9월9일(월) 오늘부터 2019년 11월 30일(토)까지 열린답니다. 마르노 블랑은 지역명이 아니라 제주도에 있는 카페명인데, 카페 이용시 무료라고 해요. 정식 명칭은 핑크뮬리 그라스 흔히 핑크 뮬리라고 불리며, 본래는 미국의 서부나 중부의 따뜻한 지역의 평야에서 자생하는 여러해살이풀이지만, 흔히 조경용으로 많이 식재된다고 해요.

<출처- 마르노블랑>

제주도는 4계절이 다 다르면서 갈때마다 여행하기 최적의 장소라는건 누구나다 아실텐데 봄은 유채, 여름은 수국, 가을은 갈대와 핑크뮬리, 겨울은 동백 사계절 내내 꽃이 지지않는 곳이라고 해요. 제주도 핑크뮬리 축제는 마르노 블랑 말고도 휴애리 자연 생활공원에서도 한다고 해요.

제주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는 2019년 9월 11일(수)부터 2019년 11월 20일(수)까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내에서 한다고 하네요.  휴애리 자연 생활공원 입장료는 성인 13,000원, 청소년 11,000원, 어린이 10,000원, 수학여행 입장료와 단체 입장료, 3자녀 이상 가구는 자녀 입장료 50% 특별할인도 한다고 해요.

추석연휴와 긴 축제기간을 잘 활용 하시어 깊어가는 가을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제주도 제주 핑크뮬리 축제와 팜파스, 갈대 가을 제주와 더불어 사랑의 풍요로움을 느끼고 깊어가는 가을만큼 사랑과 우정 가정의 행복도 제주 핑크뮬리축제로 깊이 느껴 보아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