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택배 가격, 우체국 택배 박스 가격, 크기

우리나라는 택배문화가 많이 발전해서 집 근처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택배를 보낼 수 있는데요,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택배를 보낼 수 있긴하지만 택배서비스를 편의점 전체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보통은 택배를 보내려면 우체국을 방문하거나, 집으로 방문접수를 하셔서 이용하는것이 대부분인데요.

오늘은 우체국 택배 가격, 우체국 택배박스 가격, 택배 박스크기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우체국 택배 가격은 방문접수와 우체국에 직접 방문하여 택배 보내는 가격이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방문접수 예약을 하시면 원하는 장소에 우체국 직원분이 방문하여 택배를 접수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우체국 택배 박스크기, 중량에 따라 우체국 택배 가격은 달라집니다.

우체국 택배 가격은 1kg 50cm 부터, 최대 30kg 160cm 까지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며, 여기서 박스크기 cm는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을 말합니다. 한변의 최대 길이는 100cm 이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우체국 택배박스 가격은 1호 박스 400원, 2호 500원, 2.1호 600원, 3호 800원, 4호 1,100원 5호 크기 1,700원까지 있으며, 우체국 택배박스가 다른 일반 박스보다 튼튼한 것 같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외국에 물건을 보낼때 과일박스에 책을 넣어 보낸적이 있는데, 우체국 직원분께서 외국에서는 박스 그림 = 내용물이라 본다고 해서 과일같은 음식물은 외국으로 배송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박스 과일그림 = 과일로 보고 반송처리가 될 수도 있다며 A4용지로 박스에 나온 과일사진을 가리던지 우체국택배 박스로 바꾸라고 하시더라구요. 벌써 너무 꼼꼼히 택배를 포장했기 때문에 A4용지로 택배박스에 과일 그림 위를 다 덮어버리긴 했는데, 다행인지 배송은 잘 되었더라구요. 이건 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 가격, 우체국택배 박스크기, 우체국 택배박스 가격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