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 꿈 해몽

겨울 장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부산은 비가 자주 오는데요. 얼마전 토요일은 정말 봄이라고 해도 좋을만큼 날씨도 따뜻하고 좋았는데 동장군이 늦은 심술을 부리는지 오늘은 날씨가 한겨울보다도 추웠던것 같아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외출 후 깨끗하게 씻어야되는거 아시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가 비상인 지금 외출 후 꼭 손과 발을 깨끗히 하시고 쉬시길 바라며, 오늘은 어린아이 꿈해몽을 해볼까해요.

모르는(낯선) 아이가 계속 따라오는 꿈

낯선 어린아이가 따라오는 꿈은 자신이 신경을 써야하는 일이나, 불길한 일의 상징이라고 하는데 이는 쉽게 해결이 안되어 심리적으로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울고 있는 아이를 달래는 꿈

자신의 일상이나 생활에 힘이 들지는 않는 일이나 생각처럼 수습이 잘되지 않아 여러가지 잔잔한 일로 고통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주위의 누군가가 어린아이로 보이는 꿈

이는 심리몽과 같은 맥락으로 꿈속의 인물이 실제생활에서 부족하다고 느끼는 경우에 이런 꿈을 꾸게 되는데 예를들면 교양이나 학식, 능력이 자신보다 못하다 생각될일이 발생할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어린아이가 되어 울고있는 꿈

현재 자신의 생활이나 상황이 어려워 책임이없는 어린시절을 생각하는 심리몽과 같은 꿈이라고 합니다.

어린아이가 우는 꿈

자신이 결혼을해서 자손이 있다면 자손이 위험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하며, 그와 반대로 자신에게 새로운 일이 시작됨을 알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린아이를 야단치며 때리는 꿈

이 꿈 또한 아이가 위험하니 각별히 조심해야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린아이가 황금색 대변을 만지는 꿈

자신이 생각지 못할 여러가지 일로 돈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린아이를 죽이는 꿈

자신의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지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이에게 젖을 먹이는 꿈

자신이 투자를해서 사업체를 튼튼하게 키워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