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파주 포크 페스티벌 라인업 및 티켓 예매

감성, 낭만 ,남자의 계절 가을!! 쓸쓸함과 바바리 코트 가 멋이되는  그런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요. 가을하면 포크! 과일찍고 그런 포오크 말고 포크! 가을과 어울리는 잔잔하고 감미로운 2019년 파주포크 페스티벌 가즈아!

포크의 사전적 정의는 민속(전통)음악, 민요를 뜻하지만 현재 통용되고 있는 포크 음악은 대부분 1940년대 이후 자리한 모던포크를 지칭한다고 해요. 민중의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해온 저항적 성격 때문에 의식 있는 음악으로 꼽혀왔고 , 메시지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초기 통기타와 하모니카라는 단출한 구성이 주를 이루었으며 이후 전기 기타 , 밴드의 연주와 함께하면 포크 록이라는 더 넓은 범주를 만들어 냈다고 해요. 2019년 9월 7일경기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온가족이 푸르른 야외 공연장 잔디마당에서 함께 즐길수 있는 picnic concert 대한민국의 대표 포크 아티스들이 총출동 한다고해요. 임진각 포크페스티벌은 대표적인 가을 축제 중 하나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개최되며, 음악과 피크닉을 결합한 공연으로 가족들과 가을 나들이로 관람하기에도 참 좋을것 같아요. 파주는 주변에  프로방스 마을과 헤이리 파주출판단지등 소소한 구경거리도 많아 가족과 함께 구경 해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2019년 9월7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전세대를 아우르는 라인업이라 부모님과 가셔도 즐기기 좋으실것 같아요.티켓 가격은 얼리버드 티켓은 전석 매진이며, FLOOR 6만원, PICNIC A 5만원, PICNIC B 3만원, FAMILY 12만원(4인기준 인원추가시 1인당 PICNIC B 가격) 으로 인터파크 , 옥션에서 예매가 가능하고, 패밀리존은 그늘막 또는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5m*5m 구역으로 텐트 및 그늘막은 지참하신 후 직접 설치 가능 하다고 해요.

좀 더 저렴하게 구매 하실수 있는 방법은 코레일에서 경의선 특별열차 특별할인으로

PICNIC A 입장권5만원+열차왕복요금+셔틀버스요금

PICNIC B입장권3만원+열차왕복요금+셔틀버스요금

20명 한정으로 판매를 한다고 해요. 깊어가는 계절 가족들과 연인과 함께 가을을 흠뻑 느낄수 있는 낭만의 바다 2019 파주포크 페스티벌로 즐겨보아요.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